[Noblesse] 니가타 유자와 고민가 온천휴양 & 설국 열차 4일
상품정보
상품가격 1,199,000원~
출발일
항공 대한항공(KE)
혜택
예약하기

관련 이미지

상품 설명

소설 "설국"의 본고장 니가타의 에치고유자와
에치고유자와 일대에서도 손꼽는 명품 료칸 하타고이센과 류곤에서 온전한 온천 휴식도 즐기고, 니가타시에서는 맛집들도 탐방해보고, 신칸센과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 음주운전 걱정없이 사케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자유여행 입니다.

공지 사항

*2인 이상 출발 기준의 1인 여행경비 기준입니다.

*본 일정은 가이드가 없는 여행입니다.

관광지는 참고사항으로 자유롭게 관광이 가능하십니다.

*숙소는 확정사항이 아니며 현지 상황에 따라 동급의 다른 숙소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사전에 미리 안내드립니다.)

*상기 요금은 출발일에 따라 요금이 인상될 수 있습니다.

포함 사항

a. 인천-도쿄, 니가타-인천 구간 대한항공 왕복 이코노미항공권
b. 숙소(전일 2인1실 기준)
1일차 하타고이센(화양실, 조/석식 포함)1박
2일차 무이카마치 류곤(클래식룸 화양실, 조/석식 포함)1박
3일차 니가타 시내 특급호텔(조식 포함)1박) 또는 동급
c. 일정상의 신칸센 승차권(일반석 기준)
d. 여행자보험

미 포함 사항

a. 포함사항상의 신칸센 비용을 제외한 현지교통비
b. 전 일정 중식 및 3일차 석식
c. 현지 관광시의 관광지 입장료 및 기타개인비용

일정표

[Noblesse] 니가타 유자와 고민가 온천휴양 & 설국 열차 4일

1일차

  •   지역 : 인천, 도쿄, 에치고유자와
  •   교통 : 항공, 현지교통, 신칸센
  •   식사 : 중: 자유식, 석: 료칸식
  •   숙박 : 하타고이센(HATAGO井仙)

인천공항 도착 및 출국수속
09:55 대한항공 항공편 이용 인천 출발
12:20 나리타공항 도착 후

케이세이특급 스카이라이너 이용 케이세이 우에노 이동(약40분 소요, 1인 2580엔)
케이세이 우에노역 도착 후 JR우에노역 이동(도보2분)

JR우에노역에서 조에츠신칸센 JR신칸센 토키(JR新幹線とき)호 이용 에치고유자와 이동 (약1시간~1시간20분 소요)

에치고유자와 도착 후
료칸 하타고이센(HATAGO井仙)이동 (도보1분)
료칸 체크인
료칸 석식 및 자유 온천 휴식

*하타고이센(HATAGO井仙)*
에치고유자와역 앞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료칸으로 전통적인 일본 목조건물의 외관을 하고 있습니다. 외관과 달리 료칸의 고급스러운 시설과 함께 에치고유자와의 시내라 할 수 있는 역 앞에 위치한 만큼 역 주변 관광에도 편리합니다. 그리고 음식이 고급스럽고 맛있는 것으로도 유명해 매우 인기가 좋은 료칸입니다.

2일차

  •   지역 : 에치고유자와, 무이카마치
  •   교통 : 셔틀차량
  •   식사 : 조: 료칸식, 중: 자유식, 석: 료칸식
  •   숙박 : 류곤(龍言)

료칸 조식 후 체크아웃
료칸에 짐을 맡겨두고 에치고유자와 자유관광

*에치고유자와역 일대 추천 관광지 및 맛집*

- 니가타현의 모든 사케를 한자리에~ 사케박물관 폰슈칸(ぽんしゅ館)
*폰슈칸(ぽんしゅ館)*
에치고유자와의 대표적인 사케박물관이라 할 수 있는 곳. 에치고유자와 역에 위치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니가타현 전역에서 생산되는 250여종 이상의 사케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코인을 구입해 사케 자판기를 통해 맛 보고 싶은 사케를 시음할 수 있다. 폰슈칸 만의 오리지널 아이템 및 먹거리 또한 만나볼 수 있다. 현재는 니가타역와 나가오카역에도 폰슈칸 지점이 운영되고 있다.
사케시음관에서는 500엔을 교환하면 코인 10개(추가구매가능)와 사케잔을 받으실 수 있는데, 각 사케 레벨에 따라 코인 1장~3장을 넣으면 판매기에 코인을 넣고 사케잔에 받아 맛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보통 잘 알려진 쿠보타 같은 사케에서 부터 잘 알려지지 않은 곳들도 많이 있어 다양한 사케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맛을 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사케는 건너편 사케매장에서 병으로 매우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 음마야 역내점(んまや駅中店)
:에치고유자와 역 내에 위치하고 있는 스위츠 전문점으로 스위츠에 있어서는 에치고유자와에서 가장 유명한 가게입니다. 역 앞에 위치하고 있는 하타고이센에서 운영하는 카페

- 스이야(水屋)
하타고이센 1층에 위치해 있는 카페입니다. 에치고유자와의 온천수를 이용한 온천카페가 유명하며, 가장 추천 드리는 메뉴는 아이스라떼와 딸기 생크림 롤케익

- 에치고유자와 헤기소바 맛집: 나카노야 유자와본점(中野屋湯沢本店)
에치고유자와역 히가시구치(동쪽출구) 길 건너에 위치하고 있는 헤기소바 맛집. 나카노야의 주메뉴는 헤기소바와 우동으로 그 외에는 소바/우동과 같이 먹는 덴푸라 정도가 메인 메뉴입니다. 헤기소바는 "특파원25시"에서도 소개가 된 적이 있는 메뉴로, 메밀 유명 산지로 알려진 니가타의 미나미우오누마, 에치고유자와 일대 향토음식으로, 해초류가 들어간 소바를 넓은 판위에 올려, 면을 건저 소스에 찍어 먹는 요리입니다. 3~4인분을 함께 시키면 큰 나무판 위에 가득 채워진 소바의 진풍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15:15 하타고이센 앞에서 류곤 셔틀버스 탑승 후 무이카마치 류곤으로 이동

15:45 류곤 도착 후
료칸 체크인 후
료칸 석식 및 료칸 시설을 이용한 온천휴식

*류곤(龍言)*
일본의 200년 넘은 일본 전통 가옥을 고스란히 옮겨와 고민가(古民家) 호텔로 운영이 되고 있는 니가타를 대표하는 명 고급 료칸입니다.

3일차

기상 및 료칸 조식

체크아웃 후
11:00 셔틀버스 이용 에치고유자와로 이동
11:30 에치고유자와 하타고이센 앞 하차

에치고유자와역에서 신칸센 토키호(JR新幹線とき)이용 니가타로 이동

니가타역 도착 후 호텔에 이동해 짐을 맡긴 후
(*호텔 체크인 시간 전에 도착하실 경우 짐을 맡겨 두시고 관광을 다녀오세요)
전 일정 니가타 자유관광

‐ 폰슈칸 니가타역점(ぽんしゅ館)
- 앞서 에치고유자와에서 소개드린 폰슈칸의 니가타역 지점입니다. 코인으로 사케를 시음해 저렴한 가격에 사케를 병으로 구입하실 수 있는 등, 에치고유자와의 폰슈칸과 거의 비슷하지만 니가타역에서만 판매되는 먹거리도 있습니다. 에치고유자와에서 폰슈칸을 못가보셨다 하시는 분이나, 다시 폰슈칸 가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니가타역에 있는 폰슈칸도 추천드립니다.

*반다이 시티 : 万代シティー)
:니가타역 반다이구치(万代口)에서 도보 약10분 거리에 위치한 쇼핑등의 종합 아울렛 몰로, 이세탄과 같은 백화점도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물품의 쇼핑이 가능합니다. 니가타역에서 버스 이용시 반다이구치앞 버스정류장에서 출발하는 버스의 상당수가 반다이구치를 경유하여 가기에도 편리합니다.

*니가타의 옛날과 지금이 공존하는 마을 “후루마치(古町)”
: 후루마치는 100년 넘는 전통의 니가타의 중심가 이자까야 상점 거리이기도 하며, 교토의 기온 과 도쿄의 신바시와 함께 일본을 대표하는 게이샤의 거리이기도 한 곳으로 니가타의 옛과 지금이 공존하는 거리라고도 할 수 있다.

‐ 후루마치에도 현대 스타일의 상점가가 있어 특히 겨울에는 일루미네이션을 진행해 밤이 더 멋진 산책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후루마치 추천 맛집*
- 타카이(たか井)
후루마치 히가시호리(東堀)9번가에 위치하고 있는 히가시호리를 대표하는 이자카야맛집입니다. 후루마치에서만 36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심야식당 분위기의 작은 요리점입니다. 10년이상의 단골들이 자주 찾는 곳으로 특히 장어구이가 매우 호평입니다. 타카이에서 꼭 먹어야 될 메뉴를 꼽자면 살아있는 장어를 노주인장이 직접 그 자리에서 손질해 큰 석쇠에 1마리 통채로 구워내 비법 소스를 바른 장어구이 그리고 겉바속촉의 끝판왕 굴튀김(카키후라이)도 적극 강추 드리는 메뉴입니다.

- 하세가와(はせ川)
후루마치 9번가에 위치하고 있는 맛집으로 후루마치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호평의 맛집입니다. 세련되고 아늑한 분위기와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요리가 일품입니다. 재철 생선구이 추천. 다녀온 사람들은 하세가와의 사장님과 안주인분의 친절함 또한 빼놓지 않고 거론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 니가타 후루마치 지콘(新潟古町 而今)
고급스러운 이자카야를 찾으신다면 지콘을 추천 드립니다. 후루마치 히기시호리 앞거리 9번가(東堀前通九番町)에 위치하고 있는 이자카야입니다. 세련된 실내 분위기에 친절한 직원들이 정중하게 맞아줍니다. 어떤 메뉴를 주문해도 실패는 안한다는 평을 받을 정도로 방문객들의 평가도 좋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지만, 니가타가 항구도시인 만큼 해산물과 생선계열 요리가 강하며, 겨울~봄철에 가신다면 방어 샤브샤브도 추천드립니다.

4일차

  •   지역 : 니가타, 인천
  •   교통 : 현지교통, 항공
  •   식사 : 조:호텔식
  •   숙박 :

기상 및 호텔 조식 후

니가타역으로 이동
니가타역 남쪽출구(新潟駅 南口) 버스승차장에서 니가타 공항행 리무진 버스 이용 공항이동(1인470엔, 약30~40분 소요)

니가타 공항 도착 후 출국 수속
13:10 KE764편 이용 니가타 출발
15:45 인천공항 도착

상기 일정은 항공 및 현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