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타 Gourmet 렌터카 미식기행…명품사케와 음식의 완벽한 밸런스 & 천연온천 Relax 4일
상품정보
상품가격 1,099,000원~
출발일
항공 대한항공(KE)
혜택
예약하기

관련 이미지

상품 설명

이보다 맛있는 미식여행은 없다!!
명품 사케와 니가타 제철음식의 완벽한 콜라보!!
렌터카로 떠나는 니가타 미미(美味)여행!!

오사케의 본고장 니가타, 일본을 대표하는 오사케(日本酒)는 니가타 산과 나머지 지방산으로 나눌 정도로 니가타는 눈이 많이 내리는 지방특유의 눈을 녹인 연수와 쌀이 맛이기로 유명한 고장이다. 물과 쌀이 좋으며, 게다가 긴겨울동안 오롯이 맛있는 사케에 온갖 정성과 노력을 기울여 빚어내는 사케장인들의 솜씨가 더해져 명실공히 일본 최고의 사케와 일본사케생산 1위의 사케의 고장입니다.

소설"설국"의 고장 에치고유자와에서 온전한 온천 휴식도 즐기고 니가타 시에서는 맛집들도 탐방해 보고, 렌터카를 이용해 니가타 여기저기도 돌아보며 벚꽃여행도 즐기는 자유여행입니다.

니가타 예상 개화 기간 :

니가타시(니가타현 북부) 4월초순~4월중순
나가오카 지역 4월 중순
에치고유자와, 미나미우오누마 지역 4월 중순~4월 하순

공지 사항

*2인 이상 출발 기준의 1인 여행경비 기준입니다.
*본 일정은 가이드가 없는 여행입니다.
관광지는 참고사항으로 자유롭게 관광이 가능하십니다.
*숙소는 확정사항이 아니며 현지 상황에 따라 동급의 다른 숙소로 변동 될 수 있습니다.
*항공은 실시간 요금 기준으로 예약 시점에 따라 요금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에치고유자와 내 료칸은 일반 객실 기준으로 노천탕 딸린 룸의 경우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한국 및 일본)공휴일 및 연휴, 주말 별도 문의

니가타 예상 개화 기간 :

니가타시(니가타현 북부) 4월초순~4월중순
나가오카 지역 4월 중순
에치고유자와, 미나미우오누마 지역 4월 중순~4월 하순

포함 사항

a. 인천-니가타 구간 왕복 이코노미항공권
b. 일정상의 숙소(에치고유자와 온천호텔(조석식 포함)2박 + 니가타 시내 비즈니스급 호텔(조식 포함)1박)(전일 2인1실 기준) 또는 동급
c. 전 일정 렌터카(최대정원 5인승 승용차 기준)
d. 여행자보험

미 포함 사항

a. 렌터카 이용시의 도로비 및 주유,주차비
b. 전 일정 중식 및 3일차 석식
c. 현지 관광시의 관광지 입장료 및 기타개인비용

일정표

니가타 Gourmet 렌터카 미식기행…명품사케와 음식의 완벽한 밸런스 & 천연온천 Relax 4일

1일차

  •   지역 : 인천, 니가타, 에치고유자와
  •   교통 : 항공, 렌터카
  •   식사 : 중: 자유식, 석: 료칸식
  •   숙박 : 하타고이센(HATAGO井仙)

10:05 KE763편 이용 김포공항 출발
12:00 니가다 도착 공항 도착

렌터카 픽업 후 미나미우오누마 이동(약 1시간40분~50분 소요)

- 미나미 우오누마의 *보쿠시거리(牧之通り)* :보쿠시거리는 니가타현 미나미우오누마시의 시오자와(塩沢)역 근처에 위치한 거리로, 실제 현재 영업하는 카페는 물론, 약국, 은행에 이르기 까지 모든 건물들이 에도시대 말기에서 일본 개화기 시대의 건물 모습을 그대로 재현되어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가쿠레이(鶴齢)사케로 유명한 아오키 양조장의 직영 샵 또한 이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 내부 카운터 조차도 옛날 에도시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이곳에서만 구입가능한 생주(生酒)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에치고유자와(越後湯沢)이동

료칸 도착 및 체크인
료칸 석식 및 료칸 시설을 이용한 온천휴식

2일차

  •   지역 : 에치고유자와
  •   교통 : 렌터카
  •   식사 : 조: 료칸식, 중: 자유식, 석: 료칸식
  •   숙박 : 하타고이센(HATAGO井仙)

기상 및 료칸 조식 후
전 일정 료칸 시설을 이용한 자유휴식 또는 에치고유자와 자유관광

*에치고유자와역 일대 추천 관광지 및 맛집*

- 니가타현의 모든 사케를 한자리에~ 사케박물관 폰슈칸(ぽんしゅ館)
*폰슈칸(ぽんしゅ館)*
에치고유자와의 대표적인 사케박물관이라 할 수 있는 곳. 에치고유자와 역에 위치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니가타현 전역에서 생산되는 250여종 이상의 사케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코인을 구입해 사케 자판기를 통해 맛 보고 싶은 사케를 시음할 수 있다. 폰슈칸 만의 오리지널 아이템 및 먹거리 또한 만나볼 수 있다. 현재는 니가타역와 나가오카역에도 폰슈칸 지점이 운영되고 있다.
사케시음관에서는 500엔을 교환하면 코인 10개(추가구매가능)와 사케잔을 받으실 수 있는데, 각 사케 레벨에 따라 코인 1장~3장을 넣으면 판매기에 코인을 넣고 사케잔에 받아 맛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보통 잘 알려진 쿠보타 같은 사케에서 부터 잘 알려지지 않은 곳들도 많이 있어 다양한 사케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맛을 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사케는 건너편 사케매장에서 병으로 매우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에치고유자와 추천 벚꽃명소: 유자와 중앙공원(湯沢中央公園)
에치고유자와역에서 도보로 약 14분 거리의 하천변에 위치하고 있는 공원입니다. 유자와쵸에서 심은 약 400여 그루의 벚꽃들이 멋진 경관을 이루는 공원입니다.

- 음마야 역내점(んまや駅中店)
:에치고유자와 역 내에 위치하고 있는 스위츠 전문점으로 스위츠에 있어서는 에치고유자와에서 가장 유명한 가게입니다. 역 앞에 위치하고 있는 하타고이센에서 운영하는 카페

- 스이야(水屋)
위에 소개드린 음마야의 본점이라 할 수 있는 곳으로, 에치고유자와 서쪽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입니다. 에치고유자와의 온천수를 이용한 온천카페가 유명하며, 가장 추천드리는 메뉴는 아이스라떼와 딸기 생크림 롤케익

- 에치고유자와 헤기소바 맛집: 나카노야 유자와본점(中野屋湯沢本店)
에치고유자와역 히가시구치(동쪽출구) 길 건너에 위치하고 있는 헤기소바 맛집. 나카노야의 주메뉴는 헤기소바와 우동으로 그 외에는 소바/우동과 같이 먹는 덴푸라 정도가 메인 메뉴입니다. 헤기소바는 "특파원25시"에서도 소개가 된 적이 있는 메뉴로, 메밀 유명 산지로 알려진 니가타의 미나미우오누마, 에치고유자와 일대 향토음식으로, 해초류가 들어간 소바를 넓은 판위에 올려, 면을 건저 소스에 찍어 먹는 요리입니다. 3~4인분을 함께 시키면 큰 나무판 위에 가득 채워진 소바의 진풍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료칸 복귀
료칸 석식 및 온천휴식

3일차

료칸 조식 후
나가오카(長岡)시로 이동(약1시간 소요)

*나가오카 추천 관광지*

나가오카의 발효거리 *셋타야(摂田屋)거리*
: 양조의 거리(醸造のまち), 또는 발효의 거리(発酵のまち)라고 불리우는 곳으로 거리 곳곳에 17개의 등록 유형문화재로 지정된 건물들이 있습니다. 이 건물들 중에는 옛날에는 사케 양조장으로 이용되던 곳도 있으나 현재는 미소,간장의 공장으로, 또는 만화나 영화에서 보던 전형적인 일본 창고 건물, 또는 실제 현재까지도 양조장으로써 운영되고 있는 건물도 자리하고 있습니다. 옛 건물 그대로의 양조장도 있어 직접 견학 및 시음도 해볼 수 있습니다.

*요시노카와 사케뮤지엄 죠구라(吉乃川 洒ミュージアム醸蔵)*
: 나가오카시 셋타야 일대 대표적인 지역사케 양조장 요시노카와 양조장에서 운영하는 사케박물관입니다. 옛날 부터 사케를 만들던 기구들에서 사케와 관련된 이모저모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시음소에서는 요시노카와의 사케는 물론, 사케뮤지엄 죠구라만의 특별한 사케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나가오카 추천 벚꽃명소: 유큐잔 코엔(悠久山公園)
니가타 내에서도 벚꽃 명소로 손꼽히는 곳으로 16세기말~17세기초 경 당시 나가오카일대를 다스리던 번주가 정원으로 정비한 것에서 시작한 것으로 현재까지 이어져 온 공원입니다. 원내에는 약2500그루의 벚꽃나무들이 심어져 있어, 벚꽃 시즌에는 벚꽃의 멋진 장관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저녁에는 밤 늦게까지 라이트업을 하여 밤의 벚꽃 경관 또한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나가오카 추천 레스토랑 : 와시마 투르 몬드(和島トゥールモンド)
건축된지 약85년된 폐교 목조건물을 리노베이션 하여 탄생한 고급 레스토랑. 니가타 지역의 농수산물을 이용한 프렌치 요리를 메인으로 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곳에 위치한 양조장 구스미슈조의 사케와 함께 프렌치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2020년 미슐랭 가이드에 등재 되기도 한 레스토랑입니다.(너무 인기가 좋아 예약 필수) 또한 베이커리 카페 "하모니"도 함께 운영하고 있는데 이곳에서 직접 굽는 빵들 또한 인기가 좋아 나가오카에서 가장 유명한 베이커리이기도 합니다.

니가타로 이동(약50분 소요)

니가타 도착 후 니가타 자유관광

‐ 폰슈칸 니가타역점(ぽんしゅ館)
- 앞서 에치고유자와에서 소개드린 폰슈칸의 니가타역 지점입니다. 코인으로 사케를 시음해 저렴한 가격에 사케를 병으로 구입하실 수 있는 등, 에치고유자와의 폰슈칸과 거의 비슷하지만 니가타역에서만 판매되는 먹거리도 있습니다. 에치고유자와에서 폰슈칸을 못가보셨다 하시는 분이나, 다시 폰슈칸 가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니가타역에 있는 폰슈칸도 추천드립니다.

- 니가타시 추천 벚꽃놀이 포인트: ”하쿠산코엔(白山公園)”
: 하쿠산신사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공원으로 공원내 연못, 조형물등이 정원을 연상시키듯 잘 꾸며져 있어 니가타 시민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공원입니다. 기본 벚꽃놀이 명소로 꼽히는 곳이지만 해가 진 후에도 라이트업이 벚꽃과 조형물들과도 잘 어울려 밤의 벚꽃 구경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ANA크라운프라자 호텔은 반다이시티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 반다이시티 및 강건너 바로 있는 후루마치 같은 경우는 차를 호텔에 세워두시고 다녀오실 것을 추천 드립니다.

*반다이 시티 : 万代シティー)
:니가타역 반다이구치(万代口)에서 도보 약10분 거리에 위치한 쇼핑등의 종합 아울렛 몰로, 이세탄과 같은 백화점도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물품의 쇼핑이 가능합니다. 니가타역에서 버스 이용시 반다이구치앞 버스정류장에서 출발하는 버스의 상당수가 반다이구치를 경유하여 가기에도 편리합니다.

*니가타의 옛날과 지금이 공존하는 마을 “후루마치(古町)”
: 후루마치는 100년 넘는 전통의 니가타의 중심가 이자까야 상점 거리이기도 하며, 교토의 기온 과 도쿄의 신바시와 함께 일본을 대표하는 게이샤의 거리이기도 한 곳으로 니가타의 옛과 지금이 공존하는 거리라고도 할 수 있다.

*후루마치 추천 맛집*

- 타카이(たか井)
후루마치 히가시호리(東堀)9번가에 위치하고 있는 히가시호리를 대표하는 이자카야맛집입니다. 후루마치에서만 36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심야식당 분위기의 작은 요리점입니다. 10년이상의 단골들이 자주 찾는 곳으로 특히 장어구이가 매우 호평입니다. 타카이에서 꼭 먹어야 될 메뉴를 꼽자면 살아있는 장어를 노주인장이 직접 그 자리에서 손질해 큰 석쇠에 1마리 통채로 구워내 비법 소스를 바른 장어구이 그리고 겉바속촉의 끝판왕 굴튀김(카키후라이)도 적극 강추 드리는 메뉴입니다.

- 하세가와(はせ川)
후루마치 9번가에 위치하고 있는 맛집으로 후루마치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호평의 맛집입니다. 세련되고 아늑한 분위기와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요리가 일품입니다. 재철 생선구이 추천. 다녀온 사람들은 하세가와의 사장님과 안주인분의 친절함 또한 빼놓지 않고 거론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 니가타 후루마치 지콘(新潟古町 而今)
고급스러운 이자카야를 찾으신다면 지콘을 추천 드립니다. 후루마치 히기시호리 앞거리 9번가(東堀前通九番町)에 위치하고 있는 이자카야입니다. 세련된 실내 분위기에 직원 교육도 잘 되어 있어 친절하고 정중하게 맞아줍니다. 어떤 메뉴를 주문해도 실패는 안한다는 평을 받을 정도로 방문객들의 평가도 좋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지만, 니가타가 항구도시인 만큼 해산물과 생선계열 요리가 강하며, 겨울~봄철에 가신다면 방어 샤브샤브도 추천드립니다.

4일차

  •   지역 : 니가타, 인천
  •   교통 : 렌터카, 항공
  •   식사 : 조:호텔식, 중:자유식
  •   숙박 :

기상 및 호텔 조식 후

09:30 공항으로 이동
10:30 니가타 공항 이동
니가타 공항 도착 후 렌터카 반납 및 출국 수속
13:10 KE764편 이용 니가타 출발
15:45 인천공항 도착

상기 일정은 항공 및 현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