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해도 Gourmet 미식기행…그리고 일본위스키의 발자취를 따라서 4일
상품정보
상품가격 699,000원~
출발일
항공
혜택
예약하기

관련 이미지

상품 설명

일본 3대 위스키 중 하나인 닛카위스키 본사가 자리하고 있는 홋카이도
렌터카 없이 현지 전철 이용해 다니는 여행으로
위스키도 음주운전 걱정없이 다녀오실 수 있는 여행입니다.
특가라고 해도 시설 대욕장 시설을 완비하고 있는 좋은 신축 호텔들을 이용해
여행의 퀄리티도 높이고, 닛카위스키 증류소는 물론 현지 맛집과
추천 위스키 바들까지 돌아 보실 수 있는
위스키와 함께 즐기고 휴식도 즐기는 자유 여행입니다.

공지 사항

* 2명 이상 출발 기준의 요금입니다.

* LCC항공 요금 기준으로 항공사 및 출발 시점에 따라 요금의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본 여행은 렌터카와 가이드 없이 현지 교통을 이용한 자유여행 상품입니다.

(렌터카를 희망하실 경우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 호텔은 현지 상황에 따라 동급의 다른 호텔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일정표 상의 일정은 지정된 일정이 아니므로, 자유롭게 여행을 하시면 되시며, 일정에 참조 하시면 됩니다.

포함 사항

a. 인천-신치토세 구간 항공권(LCC항공 기준)
b. 일정상의 숙소(2인1실 기준, 전일 조식 포함)(또는 동급)
c.여행자보험

미 포함 사항

a. 전일정 중석식
b. 전 일정 현지 교통편
c. 기타 개인경비

일정표

북해도 Gourmet 미식기행…그리고 일본위스키의 발자취를 따라서 4일

1일차

인천공항 도착 및 출국수속
항공편 이용 인천국제공항 출발(약3시간 소요)
신치토세 공항 도착
JR쾌속에어포트 이용 오타루로 이동(약1시간10분~20분 소요)

오타루역 도착 및 도보로 호텔 이동 및 체크인 후
오후 일정 오타루 자유관광

오타루 관광의 중심이 되는 오타루 운하거리

- 1912년 지어진 건물과 오르골들이 어울어져 노스텔직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오타루 오르골당

- 유리공예의 아름다움과 노스텔직한 분위기 키타이치 가라스 3호관

*오타루 추천 맛집*

- 핫타스시(八田寿司)
스시로 유명한 오타루에 자리하고 있는 노부부가 운영하는 작은 스시집 3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는 요리장 "핫타"상이 직접 보는 앞에서 스시를 만들어 드립니다. 특히 아카미 스시와 호타테(가리비)스시, 그리고 새우 위에 푸른새우알이 올라간 에비스시는 꼭 먹어봐야되는 진미이며, 조개 미소시루와 함께 먹으면 그 밸런스가 일품 입니다. (그릿즈 프리미엄 오타루 호텔에서 도보 3분)

- 오타루 하면 맥주!, 맥주하면 이집!: 오타루 창고 No1(小樽倉庫NO.1) 오타루 운하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창고로 이용되던 빨간벽돌 건물에 운영되는 맥주집으로, 매장 중앙에는 증류기계가 있으며 이는 실제로 사용되는 것으로 오타루 창고 No1은 실제 오타루맥주를 생산하는 공장이기도 합니다. 이곳에서 직접 생산된 맥주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 오타루 추천 위스키 바: 닛카바 리타(ニッカバーリタ) :닛카위스키 공인하는 바입니다. 바의 이름인 리타 또한 닛카위스키의 창시자 타케츠루의 부인 이름에서 따왔습니다. 닛카 위스키에서 제조되는 요이치,타케츠루,블랙닛카를 메인으로 하고 있으며, 그외에도 스카치,버번,테네시 위스키, 오타루산 와인 등의 음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복귀 후 호텔 노천탕을 이용한 자유 휴식

2일차

기상 및 호텔 조식
호텔 체크아웃 후
요이치행 열차를 타기 위해 오타루역으로 이동
*요이치(余市)행 하코다테본선 열차는 오타루역에서 출발합니다. 요이치 관광 후 오타루에 복귀해 삿포로행 열차를 타시게 되오니 호텔에 짐을 맡겨두시거나 또는 역 코인락커를 이용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타루 역에서 JR하코다테 본선(JR函館本線) 이용 요이치(余市)로 이동(3정거장, 약25분 소요, 440엔)
요이치역 도착 후 도보로 닛카위스키 증류소 이동(약4~5분 거리)

*닛카위스키 요이치증류소(NIKKA WHISKY:余市蒸溜所)
일본 위스키 3대장 중 하나로 꼽히는 닛카위스키의 증류소입니다. 닛카 위스키는 “타케츠루 마사타카(竹鶴政孝)”에 의해 세워졌습니다. 1923년 고토부키야(현, 산토리 홀딩스)의 창업자이자 초대 사장 “토리이 신지로(鳥井信治郎)”가 일본 몰트위스키 증류소를 오픈하기 위해 당시 스카치위스키의 본고장 스코틀랜드에서 위스키를 배우고 있던 타케츠루를 불러 초대 소장으로 세우게 됩니다. 타케츠루는 일본에서 위스키를 만들기 가장 좋은 조건을 갖춘 북해도에 건설할 것을 주장하였으나, 토리이는 운송비 문제와 소비자들에게 공장을 견학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공장 위치를 교통 편리하고 물이 맑은 곳으로 할 것을 고집하여 교토 근처의 위치(현 산토리 야마자키 증류소)에 자리 잡게 됩니다.전통 스카치위스키를 고집하던 타케츠루와, 위스키의 대중화를 우선시 하는 토리이 두사람의 추구하는 방향성이 너무 달라 타케츠루는 10년의 계약이 만료된 후 퇴사하여 북해도의 요이치시에 “다이니혼카쥬(大日本果汁)”(-후에 “닛카 위스키”로 바뀌게 됩니다.)를 열게 됩니다. 현재의 요이치 증류소 입니다. *닛카는 다이니혼카쥬(大日本果汁)의 줄임말로 日果를 일본어로 발음한 단어입니다.

닛카위스키 공장견학을 들어가시면 닛카위스키 정식 가이드의 안내에 따라 시청각 자료와 함께 실제 위스키 증류 공정을 돌아보시게 됩니다.
마지막에는 시음을 해보실 수 있는데요, 시음해 보실 수 있는 위스키는 때에 따라 변경이 됩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닛카위스키에서 만든 사와 와인과, 닛카위스키의 창시자 타케츠루 마사타카가 그의 아내를 사별한 후 그녀를 위해 만들었다는 블랜디드 위스키 "슈퍼 닛카", 그리고 요이치에서 만드는 싱글몰트 위스키 "요이치"를 시음할 수 있었습니다.

-리타's키친(Rita's Kitchen)
닛카위스키 요이치증류소에 위치하고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닛카위스키의 창시자 타케츠루의 스코틀랜드 출신의 아내 이름 "Rita"를 따서 이름지은 레스토랑입니다. 주로 영국 및 스코틀랜드 스타일의 메뉴가 메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타케츠루, 요이치, 닛카 등의 닛카위스키에서 만드는 위스키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증류소에서 직접 운영하는 레스토랑인 만큼 위스키와 음식들의 맛의 조화도 좋습니다.

증류소 견학 종료 후
요이치역으로 도보 이동
하코다테 본선 열차 이용 오타루로 복귀 (3정거장, 약25분 소요, 440엔)

오타루 복귀 후
*오타루 호텔이나 역 코인락커에 짐을 맡기신 경우에는 짐을 찾으시어
오타루 역에서 쾌속에어포트 열차 이용 삿포로 이동(40분 소요, 1인 750엔)

삿포로역에서 지하철 남북선(札幌市営南北線)에서 1정거장 오도리역(210엔)으로 이동 후 호텔체크인 후
오후 일정 삿포로 자유관광

- 삿포로 추천 관광지: 타누키코지(狸小路)
: 오도리공원과 스스키노 중간 위 수많은 상점들이 거리를 이루며 삿포로의 중심을 동서로 길게 뻗어있는 메인 아케이드 거리 타누키코지 상점가(狸小路)
삿포로 라젠트호텔에서 골목하나 지나면 바로 위치하고 있으며, 한국인 관광객들이 자주찾는 돈키호테와 같은 유명 매장들도 위치하고 있습니다. 상점가이기는 하지만 수많은 맛집들이 숨어있는 미식 포인트이기도 합니다. 특히 타누키코지 6번가와 7번가쪽 추천

-타누키코지 6번가에 위치한 작은 먹자골목

- 타누키코지 추천 맛집: 스미오야지(炭おやじ) 타누키코지 7번가 끝자락에 위치하고 있는 이자카야입니다. 타누키코지에서도 맛있는 이자카야를 찾으면 추천받을 정도로 유명하고 인기 좋은 곳으로, 대표적으로 추천하는 메뉴는 꼬치구이 - 추천은 츠쿠네, 네기꼬치, 매운 닭꼬치를 추천하며, 홋카이도산 사케와 함께 먹으면 매우 잘 어울립니다.

- 타누키코지 추천 위스키바: 오사케노비쥬츠칸(お酒の美術館) :타누키코지 6번가에 위치하고 있는 바(Bar)입니다. 출미술관이라는 이름 처럼 다양한 주류를 구비하고 있으며, 특히 다양한 위스키의 라인업도 보여줍니다.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야마자키12년산, 하쿠슈12년산과 같은 명주들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프랑스위스키 나폴레옹으로 만든 바마스터 오리지널 하이볼 강추!

호텔 복귀 및 호텔 시설을 이용한 자유온천 휴식

3일차

기상 및 호텔 조식 후
전 일정 삿포로 자유관광

- 삿포로를 동서로 가로지르는 삿포로를 대표하는 공원 오도리공원(大通公園)&오도리공원 동쪽의 전망대와 TV전파탑 역할의 테레비탑(テレビ塔)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맥주 박물관으로 일본 메이지시대(개화기)때 지어진 건물에 삿포로맥주의 역사를 볼 수 있으며 공장에서 직접 나온 맥주맛도 볼 수 있는 "삿포로 맥주 박물관"
*맥주 박물관 옆 삿포로비루엔(サッポロビール園)에서는 맛있는 맥주와 함께 삿포로 명물 징기스칸 요리를 먹을 수 있는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 삿포로는 물론 북해도를 대표하는 번화가 스스키노(すすきの)

*스스키노 추천 맛집: 카도야(かど屋) 삿포로는 장어로 유명한 동네는 아니지만 카도야는 삿포로의 장어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1957년 부터 현재까지 이어져 대표 노포(老鋪) 맛집입니다. 스스키노 역에서도 가까워 접근성도 좋으며, 스스키노 가신다면, 장어를 좋아하신다면 꼭 추천드립니다.

*오도리 추천 바: 소브린(Sovereign:ソブリン) (숙소)라젠트호텔 1층에 위치하고 있는 바입니다. 슉소 1층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가볍게 한잔하고 들어가기도 좋으며, 유명한 J위스키들 라인업도 잘 되어 있습니다. 가장 추천하는 메뉴는 6종의 홋카이도산 위스키를 마스터가 직접 블랜딩한 오리지널 위스키 추천

호텔 복귀 및 호텔 시설을 이용한 자유온천 휴식

4일차

  •   지역 : 삿포로, 신치토세, 인천
  •   교통 : 현지교통, 항공
  •   식사 : 조:호텔식, 중:자유식
  •   숙박 :

기상 및 자유조식 후 항공시간에 맞춰 현지교통 이용 신치토세 공항 이동

공항에 일찍도착했는데 시간은 남고 점심이 아직이다 하시면 국내선청사에 위치하고 있는 여기 추천!
*신치토세공항 라멘도조(新千歳空港 ラーメン道場) 홋카이도 각지의 유명한 라멘가게 지점들이 10점포 모여 있는 라멘도조입니다. 신치토세 공항 국제선 청사에도 2곳 라멘가게가 있지만 국내선 3층에 위치하고 있는 라멘 도조에는 북해도 각지의 라멘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출국전 좀 일찍 방문하시어 라멘도조를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신치토세 공항 국제선 청사 도착 후 출국수속 항공편 이용 신치토세 공항 출발 인천공항 도착 후 집으로~

상기 일정은 항공 및 현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