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내+섬): 대이작도- 바다의 오로라 풀등 3일
상품정보
상품가격 449,000원~
출발일
항공
혜택
예약하기

관련 이미지

상품 설명

하루에 몇시간만 수면위로 그 모습을 드러내는 신비의 섬 풀등.

오후, 저녁에 출발하여 인천을 즐기고 호캉스도 1박하고, 다음날 훼리타고 자연이 아름다운 섬 대이작도로 이동하여, 대이작도의 멋진 자연과, 신비의 섬 풀등을 즐기는 일정입니다.

공지 사항

*8명 출발 기준의 금액으로 7명 이하 및 9명 이상 출발시 별도 문의 요망

*평일(일요일~수요일)출발 기준으로 주말 및 공휴일, 성수기 기간 일정시 요금이 인상됩니다.(별도 문의)

*대이작도에서는 펜션 숙박 대신 캠핑 숙박 및 캠핑바 이용 가능합니다.

*대이작도에서 풀등으로 이동시 카약 체험을 이용하여 가실 수 있습니다.(별도 문의)

*풀등은 날짜에 따라 물때 시간이 다른 관계로 풀등 체험 외 일정은 지정사항이 아닙니다. 참가자의 희망에 따라 일정 조정이 가능합니다. 참조 부탁드립니다.

포함 사항

a. 전일정 전용차량(기사 겸 인솔 포함, 11인승 차량 기준)
b. 인천시내 호텔(투어리스트급)1박 + 대이작도 펜션 1박(캠핑 숙박 대체 가능)
c. 인천-대이작도 간 왕복 페리 승선료
d. 대이작도-풀등 이동 선박비(팩레프팅 이용시 별도 문의)
e.일정상의 식사
f.여행자 보험

미 포함 사항

a.일정상의 관광지 입장료
b.기타 개인 비용

일정표

(시내+섬): 대이작도- 바다의 오로라 풀등 3일

1일차 DAY1

  •   지역 : 서울, 인천
  •   교통 : 전용차량
  •   식사 : 석: 현지식
  •   숙박 : 호텔 시크릿 인천

퇴근 후 집(또는 회사)앞 차량 기사 미팅

인천으로 이동
인천의 저녁 - 다양한 인천의 모습 탐방

-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인천 "개항장 거리"

- 인천 속 중국, 한국 속 중화거리 "인천 차이나타운"

- 길거리 곳곳에 세계 명작동화의 그림과 조형물이 살아있는 "송월동 동화마을"

- 못생겨 버림받아온 아구, 물에 버리는 소리에서 따 온 이름 "물텀벙이"라는 귀여운 이름으로 지금은 인천의 대표 별미로 꼽힌다. 이 물텀벙이를 맛볼 수 있는 거리 "용현동 물텀벙 거리"

호텔 체크인 및 휴식

2일차

기상 및 호텔 체크아웃
인솔자 와 미팅
전용차량 이용 인천항여객터미널 이동
승선 수속 후
07:50 인천항 출발

09:50 대이작도 도착

- 선편 이용 신비의섬 "풀등" 탐방
* 풀등은 기간별 물때 시간이 다른 관계로 물때시간에 맞춰 진행이 되며 출발일에 따라 2일차에 탐방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풀등 체험은 물때 시간에 맞춰 약2~3시간 가량 진행됩니다. 또한 카약을 이용하여 이동시 출발전 안전 및 패들링 교육이 이루어 집니다.

풀등은 동서로 약3.6km, 남북으로 약1.2km에 이르며, 면적은 약47만평 정도의 드넓은 모래섬으로, 바다의 물결과 바람에 따라 날마다 다른 모습을 보여 줍니다.
바다속에 잠겨 있던 바다섬으로만 보이지만, 풀등은 그 자체만으로도 하나의 생태계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꽃게와 넙치등 해양생물의 서식, 산란지이자, 소라, 피조개, 굴등 수많은 생명들이 살아가는 곳입니다.
풀등은 살아있는 천연의 낙서장입니다. 샌드아트를 통해 나만의 멋진 예술 작품을 만들고 그리면, 물이 차면서 바다가 원래 모습으로 되돌려 놓습니다. 또한 아이들에게도 천연의 멋진 놀이터가 되어주기도 합니다.

* *팩래프팅 이용시 출발 전 안전교육과 패들링 교육이 실시됩니다.

밀물에 맞춰 대이작도로 복귀


- 통발체험
: 설치되어 있는 통발을 걷는 체험을 직접 하시게 되며, 여기서 잡은 농어, 장어, 꽃게 등은 펜션에서 저녁 식사 때 요리를 해 드립니다.

- 백사장이 깨끗하고 조용한 해수욕장으로 대이작도의 남쪽 방향으로 바라보고 있으면서 간조시에는 고동,낙지,박하지(게)등을 잡을 수 있는 해변으로 옆으로 늘어선 두 해수욕장으로 큰 쪽이 "큰 풀안 해변", 작은 쪽이 "작은 풀안 해변"

*큰 풀안 해변*

*작은 풀안 해변*
- 해변에서 맞이하는 멋진 일몰에서 달무리 까지

펜션 도착 후
대이작도 No1 맛집으로 손꼽히는 이작아일랜드 석식 후
대이작도 자연을 이용한 휴식
*펜션은 현지 상황에 따라 동급의 다른 펜션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3일차

  •   지역 : 대이작도, 인천, 서울
  •   교통 : 전용차량, 훼리
  •   식사 : 조:현지식, 중:현지식
  •   숙박 :

기상 및 자유 조식 후
오전 일정 전용차량을 이용한 대이작도 자유관광


- 펜션에서 맞이하는 일출
: 일출을 보기 위해 멀리 가실 필요 없습니다. 펜션이 바로 일출 보기 베스트 포인트. 해뜨는 시간에 맞춰 발코니에만 나가시면 해가 오르는 멋진 경관이 맞이합니다.

- 대이작도의 대표적인 산 "부아산"
: 오래전 옛날, 이곳이 왕도 터였다는 전설에서 유래해 백성을 품는 다는 뜻의 이름을 지니고 있으며, 백제의 건국을 위해 비류가 부아산에 올랐다는 설화가 전해져 있습니다. 산의 높이는 약160m로 산을 돌아보다 보면, 옛 해안 방어의 최전선의 역할을 하던 "부아산 봉수대", 사진가들에게 유명한 포토포인트로 손꼽히는 "구름다리", 아기를 점지한다는 "삼신할매 약수터"등의 즐길 수 있는 포인트도 여럿 있습니다.

*부아산 위에서의 경관

- 대이작도 해양생태관
: 대이작도의 생태 환경 및 지리적 특징, 풀등 등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는 곳입니다. 모래를 이용한 다양한 체험과 기념촬영을 할 수도 있으며, 2층에는 대이작도를 배경으로 촬영된 "섬마을선생님"영화가 상영되고 있어 가족간의 추억과 소통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될것입니다.

- 가수 이미자의 노래를 영화로 만든 "섬마을선생(1967)"촬영지 "계남분교"
- 대이작도 곳곳에 있는 한반도에서 가장 오래된 25억1천만년전 부터 있는 "최고령 암석"
- 1960년대 초에 설립된 이작도 공소로 아담하고 예쁜 건물에 정감어린 쇠종과 성모마리아상을 볼 수 있는 "이작도 성당" 등..

항구로 이동
14:20 훼리 이용 대이작도 출발
16:30 인천항 도착 후
전용차량 이용 집 앞까지~

상기 일정은 항공 및 현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